디저트 마카롱 카페 "마리웨일" Mariwhale 237 원주 감영점 후기

    반응형
    SMALL

    원주에 오늘은 잠시 내려온 김에 잠시 강원 감영과 원주시장 그리고 딸아이가 좋아하는 마카롱 전문 카페 마리웨일237 카페에 잠깐 들려서 포스팅을 해 봅니다. 가성비가 완전 맘에 드는 마리웨일 마카롱 카페에서 잠깐 점심 겸 디저트 간식으로 배를 채워 봅니다.

     

     

     

    마리웨일 237 - 마카롱 디저트 카페 원주감영점 

     

     

    마리웨일 마카롱 디저트 카페 원주 감영점 전경 

     

    마카롱 디저트 카페 마리웨일은 외관 인테리어가 민트색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민트 마카롱을 좋아하는 딸아이가 좋아하는 색깔이라서 마카롱 카페 마리웨일이 너무 맘에 들렸습니다. 그냥 지나가는 길이었는데 딸아기가 발견해서 저에게 이야기를 하는 바람에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 수가 없어서 들어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마카롱 디저트카페 - 마리웨일 237 전경모습 

     

    마리웨일 마카롱 디저트 카페 원주 감영점 위치

     

    마리웨일 마카롱 디저트 카페는 원주시 원일로 80 중앙동에 위치를 하고 있었는데요, 근처에는 각 지역마다 번화가 거리가 있는데 대구에는 동성로, 강남 가로수길이 있듯이 원주1번지 처럼 번화가가 시작이 되는 곳에 있었어요. 또 주변에는 강원감영, 원주시장에 맛집을 구경을 할 수 있는 있는 곳이기도 했어요. 

     

     

     

     

    마리웨일 마카롱 디저트 카페 원주 감영점 마카롱과 가격

     

    마리웨일 마카롱 디저트 카페의 마카롱은 1,000원대 부터 시작이 됩니다. 최고 가격대 상품은 2,500원이 제일 높은 가격대의 상품이었는데요, 1천 원대 가격의 마카롱은 저는 처음 보았어요. 보통은 2천 워대로 생각을 하고 3개 정도 하면 7,500원 정도 생각을 하고 간식으로 사려고 들어 갔었거든요. 

     

    딸아이는 민트를 골랐고 저는 레드벨벳 하니하니 마카롱을 골랐어요. 

     

    마리웨일 237 디저트카페 마카롱모습 - 1,000원, 1,700원대

     

    마리웨일 마카롱 디저트 카페의 딸기바나나 맛은 1,300원, 다크 초코 가나슈 마카롱은 1,500원 가격대로 전체적으로 2천 원 미만 가격대로 가성비가 다른 곳에 비해서 너무 좋은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서 한편으로는 코로나로 인해서 그 거리가 메인 거리의 시작임에도 사장님 수입이 걱정이 한편으로는 되기도 했어요.

     

    마리웨일 237 디저트카페 마카롱모습 - 1,300원, 1,500원, 1,700원대 마카롱 진열 모습 

     

    마리웨일 마카롱 디저트 카페 1,500원 라즈베리 가나슈 마카롱과 쿠쿠촉촉 가나슈 마카롱의 모습이 보이네요. 2,000원대 2번째로 높은 가격대 마카롱은 케이크 마카롱이었는데요, 2천 원대 마카롱과 2,500원대 마카롱은 두께가 1천 원대 마카롱보다 1.5배 정도 두꺼웠어요. 재료를 좀 더 사용을 해서 가격대를 2천 원대로 구성을 한 것 같았고, 맛이 좋아 보였고 사실 엄마 하나 아빠 하나 딸 하나 이렇게 먹으려고 구매를 한 것이었는데 딸아이가 다 먹어치워 버린 것을 나중에 발견하고 마음이 허탈해지기는 했어요... 맛도 못 보고 도둑을 맛은 기분. ^^

     

    2천원대 마카롱 모습 

    마리웨일 마카롱 디저트 카페 내부의 사진으로 매장안의 내부 모습은 사장님이 너무 조용하셔서 찍기가 그랬는데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어서 약간 아쉽기는 해서 다른 카페로 이동을 해서 커피와 초코를 먹었답니다. 아래는 왕관 모양의 2,500원대 마카롱의 모습입니다.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커피도 있는데 앉아서 먹을 수 가 없어서 아쉽게 마카롱만 주문을 해서 나왔어요.

     

    2,500원대의 바닐라 마카롱과 레드벨멧 치즈 마카롱의 모습 
    구매한 마리웨일 마카롱의 모습 

     

    마리웨일 마카롱 원주감영점 카페 근처 썸 스토리 카페 

     

    마카롱 디저트 카페 마리웨일 237을 나와서 걸어서 2~3분 정도 가다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  다행히 앉아서 먹을 수 있어서 잠깐 이동을 해서 썸 스토리 카페를 들어갔어요. 브랜드 프랜차이즈는 아니라서 인테리어는 썸 스토리 카페 주인장님께서 자체적으로 하신 듯했는데 나름 감성이 있어서 커피를 마셨던 곳이라 같이 올려 봅니다. 원주 성지 병원 근처라서 다시 병원으로 가야 돼서 여기서 커피를 잠시 마시고 다시 병원으로 달려가 봅니다. 

     

    쌤 스토리 카페 원주감영의 모습
    딸아이와 쌤 스토리 카페에서의 여유시간 - 원주감영의 모습

    디저트 39 대용량 매뉴 가격과 추천 메뉴 베스트 추천 5가지도 마리웨일 마카롱처럼 디저트 카페 글입니다.

     

    디저트 39 대용량 매뉴 가격과 추천 메뉴 베스트 추천 5가지 - 내돈내산후기

    오늘은 주말 및 명절 대비로 가족들에게 점수를 얻어보고자 디저트 39 메뉴를 주문을 해서 서울에서 강원도로 공수를 해 가는 중입니다.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총 64,100원을 주문을 했습니다.

    koreainfluencer.tistory.com

    홍미당 품절남 품절녀 디저트 베스트 3 (베이글,밀크티,크루아상) 글도  마리웨일 마카롱처럼 디저트 카페 글입니다. 

     

    홍미당 품절남 품절녀 디저트 베스트 3 (베이글,밀크티,크루아상)

    디저트 중에서 아침에 오픈을 해서 3시까지 팔면 품절이 나는 상품은 반드시 아침에 가야 득템을 할 수 있는데요 야심 차게 오픈한 홍미당에도 이런 애지중지 상품이 있는 것은 당연하겠죠? 애

    koreainfluenc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