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당 품절남 품절녀 디저트 베스트 3 (베이글,밀크티,크루아상)

    반응형
    SMALL

     

     

    디저트 중에서 아침에 오픈을 해서 3시까지 팔면 품절이 나는 상품은 반드시 아침에 가야 득템을 할 수 있는데요 야심 차게 오픈한 홍미당에도 이런 애지중지 상품이 있는 것은 당연하겠죠?

     

    애슐리에서 해당 상품을 만들고 관리를 했던 지인분이 해 주신 이야기 중의 하나는 정말 고객이 찾는 상품은 아무리 구석에 숨겨놔도 그 맛있다고 판단되는 상품은 고객들이 쏙쏙 빼서 많이 드신다라고 한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 글은 홍미당 디저트 카페의 추천 베스트 내 돈 내산 후기로 올려보고자 합니다. 

     

     

    전국 매장 수를 찾아보니 10개만 나와서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었는데요 브랜드 스토리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는데요 내 가족이 먹는 음식과 요리를 한다라는 말이 맘에 들었습니다.

     

     

    홍미당의 브랜드 철학

     

     

     

    매장에 숨겨놔도 고객들이 쏙쏙 빼먹는 홍미당 추천 메뉴

     

    제가 방문을 한 곳은 뉴코아 광명점의 홍미당인데요 옆 매장에는 패티 번 햄버거 매장이 있고, 그 옆은 어글리 스토브 패밀리 레스토랑이 1층에 새롭게 자리를 마련을 해서 새롭게 오픈을 한 곳이었어요.

     

    오늘 제가 구매한 상품은 사진에서 보이는 디저트 메뉴들을 구입을 했어요. 베스트 매뉴라고 추천을 받은 것은 페이글, 옥수수 식빵, 크림 호우앙금빵, 크림 밥식빵, 크림 크루아상, 카야 코코넛 크루아상을 추천을 받았는데 일단 2개는 집으로 가져가고, 나머지는 직원들과 나눠 먹기로 했어요.

     

    • 구매한 홍미당 디저트 매뉴

    1) 페이글 with 크림치즈 4,500원

    2) 옥수수 식빵 4,500원 

    3) 크림 호두 앙금빵 2,800원

    4) 크림 밤식빵 4,800원

    5) 인절미 빵 3,000원

    6) 아이스 홍미당 밀크티 4,300원

     

     

    홍미당 디저트 구입한 매뉴 

     

    며칠 전에는 디저트 39에서 대용량 메뉴인 커피를 도쿄 롤이랑 같이 구매를 해서 시골에 가지고 내려갔었는데요 아래 사진 중에서 밀크 롤 케이크보다는 400원이 저렴했어요. 

     

     

     

    홍미당 롤케익, 초코생크림, 티라미수 사진 

     

    밀크 롤케이크 5,500원, 삼각 초코 생크림 4,300원, 티라미수 4,800원,  초코 브라우니 2,500원, 페이글 4,500원, 밀크티 사각 데니쉬 4,800원으로 주로 4천 원 이상인 상품들을 모아 봤습니다. 초코 브라우니가 2천 원대 였습니다. 

     

    그리오 아래 왼쪽 크루아상 상품도 품절녀 베스트 중에 하나라고 하셔서 이것은 나중에 한 번 더 먹어보려고 키핑을 해 두었습니다. 

     

     

    홍미당의 다른 디저트 매뉴 - 크루아상, 밤식빵

     

     

    • 베스트 추천 메뉴 페이글 (홍미당 베이글)

    홍미당에서 제일 베스트로 추천하는 상품인데요 4가지의 치즈 소스 중 1개를 같이 파는 홍미당 베이글입니다. 정식 이름은 페이글입니다. 4가지의 치즈 소스 맛은 플레인, 크림, 블루베리, 바질 4가지 맛이 제공이 되고 있었습니다. 소스는 1개를 주시는데 말씀 잘하면 하나 더 받을 수가 있는데 원래 판매 가격은 1,000원이었습니다. 

     

     

    홍미당 추천 베스트 페이글 (베이글 종류)

     

     

     

     

    홍미당 페이글 외 내 돈 내산 구매 상품 맛 평가해보기

     

    이제 홍미당 디저트를 맛있게 지인들과 먹기를 시작했는데요 저는 블루베리 소스를 택해서 같이 페이글 위에 발라서 먹기를 시작했는데 아주 좋아서 금세 먹어 치웠는데요 다른 빵들도 맛이 담백하고 달거나 하지 않는 형태로 다이어트에 좋다고 다들 생각을 했는데요, 매장이 근처에 없어서 담백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홍미당을 검색하시면 매장명이 나오면 한번 방문을 해 보시면 좋을 듯해요.

     

     

     

    홍미당 디저트 맛있게 소스 발라 먹는 모습

     

    홍미당 밀크티도 다른 분들과 같이 한잔으로 나눠 먹었는데요 다들 맛이 있다고 추천을 해 주셨습니다.

     

     

    홍미당 밀크티

     

     

    아직은 더 많은 매장이 오픈은 하지는 않았지만 혹시나 주변에 있을 만한 매장 위치에 사시는 분들 위해서 본사 웹사이트에 나온 주소를 캡처해서 올려 드립니다. 여기에 대략 보니까 해운대도 없는 것 같고 뉴코아 광명점도 아직 리스테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아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홍미당 전국매장 주소 

     

    배달로 되는지는 한번 연락을 해 봐야겠어요. 아니면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배달이 되는 곳은 같이 배달 가능한지를 같이 볼 수가 있으니 이것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디저뉴 메뉴 포스팅 - 이디야, 디저트39

     

    추가적으로 다른 디저트 글들도 한번 보시면 요즘 정말 디저트 맛집들이 많이 있어서 필요할 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디야 디저트 추천 매뉴 크로크 무슈, 이디야 티라미수 후기

    이디야 디저트 추천 매뉴 크로크 무슈, 이디야 티라미수 후기

    이디야에 가면 커피만을 드시고 오신 분들이 있다면 이디야 메뉴를 200% 이상 즐기지 못하고 오신 것 같아 보여 이디야에서도 상상 이상의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디저트인 크로크 무슈와 아이스

    koreainfluencer.tistory.com

    디저트 39 대용량 매뉴 가격과 추천 메뉴 베스트 추천 5가지 - 내 돈 내산 후기

    디저트 39 대용량 매뉴 가격과 추천 메뉴 베스트 추천 5가지 - 내돈내산후기

    오늘은 주말 및 명절 대비로 가족들에게 점수를 얻어보고자 디저트 39 메뉴를 주문을 해서 서울에서 강원도로 공수를 해 가는 중입니다.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총 64,100원을 주문을 했습니다.

    koreainfluenc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