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고대 경희대 맛집 베스트 100 - 경희쌈밥 후기
- 평생 커피와 디저트 도둑들
- 2021. 7. 13.
고대와 경희대 근처 맛집이 많이 있는데 갈 시간이 없을 때 배달로 먹는 경우가 많은 데요 오늘은 휴무날인데 그냥 저녁을 거하게 먹어 봅니다. 주문을 한 곳은 경희 쌈밥 집인데요 여러 가지 반찬과 야채쌈이 2명이 먹어야 할 정도로 많아서 다 먹지 못했는데요 배달 후기를 정리해 봅니다.
경희쌈밤
주문음식은 잡곡밥이 들어간 제육볶음 정식과 삼겹살 정식을 주문을 했습니다. 총가격은 30,000원이고 배달료가 포함이 되어 있었어요. 제일 밥에 든 부분은 9가지로 된 반찬과 일반 쌀밥이 아닌 잡곡밥이어서 자연 건강식으로 좋아 보였습니다.
사진이 약간 흐리게 나와서 조금 잘 안보이기는 한데요 반찬이 참 많이 있어서 14,000원 가격에 걸맞다고 생각을 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조금 걱정이 된 부분도 있고 그냥 집에서 나가지 말고 먹자는 의견을 모아서 경희 쌈밥을 주문을 했어요.
주로 김치와 나물 중심이기는 해 보였는데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미리 고기를 많이 좀 넣어 달라고 주문 추가 사항에 넣어 주면 좋을 듯해 보이기도 했는데요 저희 가족에게 이 정도 양은 많은 느낌도 들었어요. 특히 야채는 포장팩을 열면 스펀지 꽉 눌러 눌렀다가 놓으면 부피가 커지듯이 야채 쌈의 양도 상당이 많아서 남으면 나중에 고기 구워서 먹어도 될 양이었어요.
잡곡밥 양이 상당합니다.
아래 튀김은 머지? 그냥 서비스로 왔나 봐요?
싱싱한 야채와 함께 그냥 한입 먹고 냠냠해 봅니다.
이상으로 경희 쌈밥 배달로 먹은 사진들을 올려 봤는데요 그냥 글로 많이 설명을 드리는 것보다 사진으로 많이 보여 드리면 더 잘 설명이 될 듯해서 그냥 사진을 많이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