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 샤브 칼국수 볶음밥 레시피, 추천 메뉴와 가격 (별내점)

    반응형

    등촌 샤브 칼국수는 어디에서 먹어도 맛이 있는 요리입니다. 등촌 샤브 칼국수 가격, 레시피, 포장 주문 등에 대해서 정리를 해 봤는데요 별내점 등촌 샤브 칼국수 집에 가서 오랜만에 들린 보람을 느끼게 하는 샤브 칼국수 맛을 느끼고 왔습니다. 등촌 칼국수 레시피와 가격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등촌칼국수 볶음밥 레시피를 올려 봅니다.

     

     

    등촌 샤브 칼국수 별내점

     

     

    등촌 샤브 칼국수 별내점 위치, 매뉴와 가격 

       

    등촌 샤브 칼국수 별내점 위치 알아보기 

     

     

    등촌 샤브 칼국수 2인 이상으로 주문이 가능한데요 야채, 사리,볶음밥이 포합으로 8,000원입니다. 2인이 가면 16,000원을 먼저 주문을 하고, 샤부샤부용 소고기 200g을 주문을 해야 합니다. 2인 이상 최소 25,000원(1인 기준 12,500원)을 주문이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등촌샤브칼국수 매뉴와 가격

    등촌 샤브 칼국수 별내점 매뉴와 가격

     

    저희가 주문한 매뉴는 얼큰 버섯 칼국수를 주문을 했는데요 날씨가 약간 쌀쌀해서 얼큰한 것을 고른 이유이기도 했습니다. 메뉴 레시피 종류는 얼큰 버섯칼국수, 맑은 버섯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가격매뉴판

     

    등촌 샤브 칼국수 포장 및 배달은 요즘은 어디서나 배달이 가능합니다.  쉽게 활용하는 방법은 네이버지도에서 등촌샤브칼국수  별내점을 검색을 하시면 연결된 배달 서비스가 활용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또한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연락처가 있어서 그 정보를 같이 활용을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별내점의 영업시간은 11시~10시까지 매일로 진행이 되고 있었습니다.

     

     

    등촌 샤브 칼국수 레시피 알아보기

       

     

    등촌 샤브 칼국수 레시피는 아주 간단한데요 일단 육수 국물과 미나리가 들어간 냄비가 오면 레인지 위에서 화력세기를 4정도로 맞춰서 열을 가합니다.

     

    먼저 육수를 충분히 끓인 다음 소고기 샤브 샤브를 넣습니다. 그리고 바로 미나리를 넣어서 먹을 준비를 하면 됩니다. 이때 미나리의 경우는 살짝 넣었다 빼는 정도로 해서 양념장을 미리 만들어놓고 미나리보다 미리 넣은 소고기 샤브샤브와 와사비 양념장에 같이 싸서 먹으면 좋습니다. 미나리는 너무 많은 시간으로 끓이면 질겨져서 살짝 끓는 육수에 넣었다 바로 뺀다고 생각하시고 건져내서 드시면 됩니다.   

     

    칼국수 레시피

     

     

    소고시 샤브샤브

    완전히 끓인 사진의 모습니다. 아주 맛있게 끓여져서 탱탱한 느낌인데요 소고기 샤브샤브를 이제 양념과 같이 해서 드시면 됩니다. 미나리+소고기 샤브샤브+와사비 소스를 같이 드시면 제일 맛있는 방법이 됩니다. 

     

     

    칼국수 익혀진 모습

     

     

    미나리와 건데기를 어느 정도 드시고 나서는 칼국수를 전체를 다 넣어서 다시 온도를 5 정도 세기로 올려서 어느 정도 익혔다고 생각이 되시면 꺼내서 드시면 됩니다. 

     

    칼국수 긇이기

     

     

    등촌 샤브 칼국수 소스 만들기

     

     

    소스 만들기

     

     

    소스 만드는 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이 소스를 만들어 미나리와 함께 쌈처럼 먹으면 정말 맛이 감칠맛을 내게 합니다. 소스는 식탁 위에 있는 와사비와 간장을 5:5로 섞으면 됩니다. 별내점의 경우는 와사비가 액상으로 담겨 있었는데 저희가 식사를 하면서 모두 다 먹어 버렸습니다. 

     

    등촌칼국수 볶음밥 레시피

     

    등촌칼국수 볶음밥 레시피

     

    등촌칼국수 볶음밥의 레시피는 위 사진처럼 각종 야채 양념을 넣서 준비를 하면 되는데요 파, 당근, 양파 등을 채를 썰어서 밥과 함께 골고루 펴서 3분 정도 센 불에 익히면 아래에는 고소한 누룽지가 생깁니다. 필요시 잘게 부서진 김 가루를 넣으면 더 고소해집니다. 

     

    등촌칼국수 볶음밥은 가능한 드실 때 국물을 조금 남겨 놓았다가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칼국수 국물과 같이 먹으면 맛이 또한 일품이 됩니다. 

     

     

    등촌샤브칼국수 볶음밥 국물과 같이 먹기


    등촌 샤브 칼국수 포장은 식사를 하시면서 주문을 하시면 포장도 가능한 상태입니다. 오늘 하루도 등촌 샤브샤브 칼국수로 하루를 거뜬하게 보낼 수가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