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하안동 가족식사 맛집 추천 :: 도쿄 이찌바 회덮밥

    반응형
    SMALL

    광명 하안동에 맛집을 찾는데 시간을 절약하시러면 많은 정보를 찾아봐야 하는데요 뉴코아 광명점 지하 1층에도 가족단위로 쉽게 찾아가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뉴코아 광명점 1층에는 "홍미당" 디저트 카페와 패밀리 레스토랑 "어글리 스토브" 그리고 가격은 있지만 패티 번 버거집이 새롭게 리뉴얼을 해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뉴코아 광명점 맛집 추천 메뉴 - 도쿄이찌바 회덮밥 9,000원

     

    저녁이 되기전 너무 배가 고파서 도쿄 이찌바를 찾았어요. 새콤한 것이나 짬뽕을 먹고 싶었는데 일단 도쿄 이찌바 회덮밥을 이전에 먹어 본 경험이 있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9,000원으로 혼자서 배불리 먹거나 자녀들이 있으면 하나로도 충분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어서 배불리 먹기 위해서 회덮밥을 주문을 하고 사진을 찍어 봅니다.

     

     

    뉴코아 광명점 도쿄 이찌바 모습

     

    뉴코아 광명점 음식점 도쿄이찌바 모습

     

    ►도쿄이찌바 회덮밥 장점

     

    1) 연어알과 여러 알이 같이 들어가서 좋은 회덮밥인데요 제가 추천을 하는 이유는 신선한 연어 회가 들어가 있는데 그 양이 엄청나서 항상 먹을 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푸짐해도 이렇게 많은 양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2) 양배추와 상추등도 싱싱하고 양도 많아서 먹을 때 침이 회덮밥을 시키면서 저절로 흐를 정도라는 것이 이 회덮밥을 꼭 한번 드셔 보시라고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도쿄이찌바-회덮밥-모습
    뉴코아 광명점 도쿄이찌바 회덮밥 모습

     

    아시는 분들이 많이 있겠지만 도쿄 이찌바는 1천 원 회전 초밥 등을 먹을 수 있는 브랜드인데요 도쿄 이찌바 매장 리스트를 확인을 했는데 본사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부분이 아쉽기도 했고요 차라리 네이버나 다음 지로를 활용해서 검색을 하는 것이 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었어요. 

     

    ►도쿄 이찌바 본사 사이트

     

     

    도쿄이찌바-본사온라인사이트-매장위치
    도쿄이찌바 본사 홍보글

     

    도쿄 이찌바 본사 온라인 사이트는 sushio.co.kr에서도 기타 정보 확인이 가능한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뉴코아 아웃렛 광명점 음식점 정보를 같이 준비해 봤습니다.

     

    ►뉴코아 광명점 매장에 가족들이나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들이 많이 있는데요 자주 먹는 음식점들의 메뉴가 조금 바꿀 때가 되었다고 생각이 드시면 한번 꼭 들려 보시면 좋은 여러 나라의 음식들을 드셔 보실 수가 있습니다.

     

     

     

     data-origin-height=
    뉴코아 광명점 음식점 위치

     

    더 자세한 정보는 bit.ly/33oDTun 에서 확인이 가능하시고 매장 연락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뉴코아 광명점의 주소는 하안로 287번 길 8입니다. 

     

    베트남 현지의 직원들을 통해 현지의 가정식과 한국인의 입맛을 맞게 상품을 개발한 쌀국수 인기맛집인 홍대 쌀 국수집, 정통 생라멘 전문점인 쇼부라멘, 20년 경력의 고로케 장인과 함께 브랜드 론칭 기간 1년 직영점 매장 테스팅 약 2년에 걸쳐 탄생한 브랜드로 알려진 송 사부 수제쌀고로케, 채선당이 만든 1인 가마솥밥 전문점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 김밥류, 떡볶이, 분식류를 먹을 수 있는 맛있게 듬뿍 김밥 분식 등이 입점해 있고 킴스 클럽도 있어서 식사 후 장보기를 할 수도 있네요.

     

     

    이상으로 뉴코아 광명점에서 영업중인 도쿄 이찌바를 비롯하여 송사부, 홍미당, 어글리 스토브, 번패티번, 홍대 쌀국수, 차암 등 가족들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 정보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