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인도커리 4가지맛 티아시아 4종셋 후기

    반응형
    SMALL

    카레에는 강황이 들어가 있어 치매에 좋다고 알려져 있고 이것을 주식으로 많이 먹는 인도의 경우는 치매 환자가 다른 국가들보다 적다고 통계적으로 나와 있는데요, 오늘은 전지현 카레 4가지 종류 맛을 가족들과 뷔페식으로 먹어보고 맛을 평가를 해 봤는데요 상품 표지에 나와 있는 스파이시 맛과 실제로 먹어보면 다르게 느껴진다라는 점을 발견했는데요 어떤 카레가 제일 맛이 있는지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전지현이 광고 나오는 커리 제품에 마크니, 마살라라는 단어가 많이 들어가서 나무 위키에서 자세히 소개를 하고 있어서 두 가지 단어만 살짝 알아봤어요.

     

    전지현 광고 모델 / 티아시아 인도커리 4종

     

    1) 마크니는 크림이 들어간 커리로 상술한 치킨 마크니 외에도 비프, 램, 파니르, 모둠 야채, 콩, 버섯 등도 토핑 재료로 쓰인다.

    2) 마살라는 마살라에 주재료만 들어 있는 커리다. 크림이나 요구르트가 적게 들어서 매운맛이 난다.

     

    그리고 이번에 나온 전지현씨가 광고모델인 인도 카레 제품은 새미네 마켓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새로운 브랜드로 았았는데요 샘표 온라인 스토어가 새미네 마켓이라고 온라인 몰이라고 하는 것을 처음 알았어요.

     

     

    티 아시아 전지현 인도 커리 4가지 맛 종류

     

    전지현이 광고 모델인 티 아시아 (taste of Asia) 인도 카레는 총 4가지 맛이 있었습니다. 

     

    2대 2로 색깔이 비슷한 커리로 나누어져 있었는데요 진한 색깔 2가지와 노란색에 가까운 2 가지 색으로 구분을 쉽게 할 수가 있었습니다.

     

    전지현 광고 모델 브랜드 티아시아 인도커리 4종셋

     

    총 4가지 맛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1) 치킨 마크니 커리 / 170그램 275칼로리 / 토마토와 생크림 / 진한 브라운색

    2)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 커리 / 170그램 215칼로리 / 엘로우 터머릭과 칠리 / 진한 브라운색

    3) 비프 마살라 커리 / 170그램 220칼로리 / 비프스톡과 엘로우 터머릭 / 노란색 

    4) 게살 푸팟퐁 카레 / 170그램 220칼로리 / 바다 가재살과 코코넛 크림 / 주황색

     

    티 아시아 인도커리 4종 요리법 포장지 

     

     

     

    치킨 마크리 커리

     

    토마토와 생크림이 들어가 있는데요 앞에서 나무 위키에서 찾아서 배운 것처럼 마크니는 크림이 들어간다라고 했는데요 실제가 생크림이 들어가서인지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에 가까웠습니다. 토마토가 들어가서 건강식으로도 더 안성맞춤이었는데요 일단 제가 생각하는 맛 2위 정도 안에는 들어왔습니다. 

     

    치킨 마크니 커리

     

    치킨 마크니는 안에 특별하게 들어간 것 같지 않게 매콤하지도 않아서 순한 맛에 가깝게 느꼈졌는데요, 초등학생 딸아이도 이 맛 괜찮다고 했습니다. 색깔은 약간 진한 밝은 브라운에 가까운 색깔이었어요.

     

    치킨 마크리 커리 요리된 모습

     

    근데 치킨이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 그리고 칼로리는 275칼로리에 170g 정도 4가지 커리중에서 칼로리는 첫 번째로 높았는데요 제일 맛이 있는 카레였어요.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 커리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 커리는 스파이시하지 않았어요. 정말로 일반 카레처럼 느껴져서 사실은 치킨 마그니 카레와 함께 제일 한국 분들에게 낫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람 마살라가 들어가 있는데요 가람이라는 말은 인도어로 감자라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그러고 보니 감자가 들어가서 건더기가 있었네요.~~

     

    스파이스 비프 마살라 커리 

     

    건더기도 있어 보이고 다른 커리들에 비해서 그냥 더 풍성해 보인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이 순한 맛에 속해서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았어요. 

     

     

    스파이스 비프 마살라 커리 요리된 모습

     

    참 커리를카레를 먹을 때 혹시 냉동 치킨을 전자레인지에 따뜻하게 해서 같이 먹어도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카레를 먹을 때는 꼭 김치랑 같이 먹으면 왠지 더 맛이 느껴지는 것도 카레와 김치가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도 느껴졌습니다.

     

     

    비프 마살라 커리

     

    비프 마살라 카레는 고객들이 평가한 베스트 라고 되어 있었는데요 우리 가족들은 4가지중에서 3번째로 맛이 있다고 평가를 했어요. 다들 가족마다 개인마다 맛이 달라서 그런 것이라 어쩔 수 없었어요. ㅠㅠ

     

    비프 마살라 커리

     

    비프 마살라 커리는 생각보다 포장지에 표시는 되어 있지 않았지만 스파이시라는 문구를 4가지 중에서 꼭 붙여야 하는 커리 맛중의 하나였어요. 의외로 매콤하니 드실 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프 마살라 커리 요리된 모습

     

    비프 마살라 커리는 게살 푸팟퐁 커리와 함께 220칼로리 열량을 함유하고 있고, 소고기가 페이스트처럼 갈아서 들어간 맛이었는데 모두 맛 평가로는 3번째이니 매콤함이 있어서 그런 듯했습니다.

     

     

     

    게살 푸팟퐁 카레

     

    개인적으로는 게살 푸팟퐁 커리가 제일 맛이 있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먹으면서 느낀 것은 새우젓 맛이 입안에서 느껴져서 나만 그런 듯해서 가족들에게 물어봤는데 저와 같이 새우젓 맛을 느끼고 있었어요. 

     

    게살 푸팟퐁 커리

     

    왠지 느낌이 바닷 가재살이 있어서 그 느낌을 느껴보려고 했는데 그 맛보다는 새우젓 맛이 강해서 약간은 실망을 했어요. 무엇 때문에 이런 맛이 날까 생각을 했지만 찾아내지는 못했습니다.

     

    게살 푸팟퐁 커리 요리된 모습

     

     

    전지현 광고 모델 티 아시아 인도커리 후기 마무리 

     

    인도커리 전지현 광고 모델 영상인데요 재밌어요 맛있어요 재밌어요. 너 어디에서 왔니? 인도에서 태국에서 티아시아 라고 답을 하네요. 인도커리 시식해 보기 전에 광고 시식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인도커리 식사시간 되세요~

     

    ►전지현 커리 구경하러 가기 

     

     

    티아시아키친 치킨 마크니 커리 170g x 2p + 게살 푸팟퐁 커리 170g x 2p 전자레인지용 패키지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