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가 미쳤나? 여름 캠핑 용품 세일 저렴하게 구매하기

    반응형
    SMALL

    코스트코가 미쳤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세일을 많이하는 카톡 알람이 떠서 확인을 해보니 6월10일부터 27일까지 여름 스페셜 캠핑관련 용품과 식품들을 세일이 시작이 되었는데요 구매를 하고 싶은 상품들의 정보를 정리를 해 봅니다. 가족들과 캠핑을 가시려고 하는 분들은 꼭 한번 코스트코 스페일 캠핑 상품 세일을 이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코스코는 회원이 되시면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상품을 주문을 할 수 가 있는데요 이번 여름 캠핑 관련 세일 상품중에서 득템은 아니지만 캠핑을 코스트코 세일 상품들로 준비를 해 보면 어떨까요?

     

     

    코스트코-세일정보
    코스트코 여름세일상품 

     

     

    여러 상품들을 세일을 하고 있는데요 웨버 케틀 차콜 그릴 8만원 할인, 시디즈 매쉬의자 5만원 할인, 테팔 티타늄 매직핸즈 쿡웨어 세트 13,000원 할인등 다양하게 세일을 6월말까지 하고 있었습니다. 

     

     

     

    코스트코-세일상품-할인상품
    코스트코 할인 상품

     

     

     

    삼성 겔럭시 탭을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64g 라이트를 구매가 가능하고, 여름용 브리타 플로우 정수용기는 6천원 할인상품이고 아들방에 구매를 해서 넣어주고 싶은 긱 geek 공기순환기 선풍기는 15,000원 할인을 해서 80,900원에 구매가 가능했어요. 선풍기는 59~85cm까지 높이가 조절이 되고 상하좌우로 바람이 순환이 되서 맘에 꼭 들기도 했어요. 참 타이머 기능도 같이 있고 리모콘으로 조정이 되서 편리했어요. 

     

     

    코스트코-여름선풍기-세일상품
    코스트코 여름선풍기 세일

     

     

     

    여름에 또한 건강을 위해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서 여름 영양제가 필요하신 분들도 한번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코스트코 세일 상품을 눈여겨 보시면 좋겠습니다. 

     

     

    코스트코-건강제품-세일상품
    코스트코 건강식품 세일상품

     

     

    여름에 건강을 위해서 영양제 필요한 경우 5천원 할인된 세노비스 트리플러수 기본영양제와 미네랄 6종, 오메마3를 한 캡슐안데 담아서 출시한 상품인데요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했어요.

     

     

    코스트코 여름 캠핑 상품 세일 정보 리스트

     

    남자들이 제일 좋아할 만한 캠핑용 또는 가정에서 여름이나 봄가을 바베큐용 그릴 관련해서 추천 상품을 정리를 해 봅니다. 

     

    1) 웨버 오리지널 47 플러스 패키지 

     

     

    웨버-오리지널47-바베큐용-그릴
    웨버 오리지널 47 플러스 패키지 

     

     

    정식이름은  웨버 오리지날 47 플러스 패키지로 229,900원 인데요, 몇가지 장점을 말씀 드려 볼께요.

     

    70년 역사의 세계적인 바베큐 제작 브랜드 웨버사에 제조된 상품으로 녹이 쉽게 발생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뚜껑을 활용해서 훈제 요리가 가능하고 내부에 온도계가 있어서 뜨거운지 온도 체크를 할 수가 있어서 장점이기도 합니다. 청소의 경우도 원터치 클리닝이 가능했어요. 

     

    가로 584 세로 470 높이 914mm로 약 11kg정도 무게이고, 재질은 법랑제, 스테인레스,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요.   

     

    2) 포쉐사 랭글러 차콜 그릴

     

     

    포쉐사-랭글러-차콜-그릴
    포쉐사 랭글러 차콜 그릴

     

    다음은 랭글러 차콜 그릴 인데요 가격은 249,900원대로 판매되는 상품으로 제조사는 미국의 포쉐사 인데요 직화나 훈제용 차콜 그릴인데요 숯불향을 원하시는 분들을 사용을 추천 드립니다. 바뀌로 이동이 편리하고 , 충격이나 긁힘에 강해서 오래 사용이 가능해서 장점이기도 합니다. 

     

     

    차콜 숯받이가 있어서 3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화력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릴 하단에는 기름을 모아 둘 수 있는 통이 있어서 요리시 편리합니다. 

     

     

    3) 나폴레옹 차콜 케틀 그릴 

     

    그리고 10만원대로 구매를 할 수 있는 나폴레옹 차콜 케틀 그릴도 있는데요 가격은 4만원 할인된 157,900원에 판매가 되고있는데 제일 저렴하고 바이어 추천 상품이기도 합니다. 무게는 20kg 정도이고 사이즈는 가로 세로 높이가 각각 70, 59, 112cm 입니다.

     

     

    나폴레옹-차콜그릴
    나폴레옹 차콜 케틀 그릴 

     

     

    이상으로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그릴에 대해서 정리를 해 봤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 전용 세일 상품 리스트 

     

    온라인에서만 판매를 하는 전용상품도 있었는데요 바로 엘제이드 몽모랑시 타트 체리 주스 3,500원할인, 커클랜드 시트니춰 미용티스 3겹 4,500원할인, thai wah 쌀국수 1,700원 할인, 페브리즈 다우니향 섬유탈취제  3,700원할인등 생활에 필요한 상품중에서 온라인 세일중인 상품들도 저렴한듯 해요.

     

    우리 가족도  쌀국수를 주문을 해 봤는데요, 베트남씩 쌀국수 맛이 그리운 경우 추천을 드립니다. 

     

     

    코스트코-온라인전용-세일상품
    코스트코 온라인 전용 세일 상품

     

     

    이상으로 코스트코에서 여름 나들이와 캠핑 그리고 건강 유지 관리를 위해서 특별 세일중인 상품들의 정보를 알아 봤는데요 저렴하고 알차게 코스트코 쇼핑정보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