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BTS 버거 세트 할인 주문 및 맥도날드 할인 앱다운 방법

    반응형
    SMALL

    평소에 심심하면 먹는 나의 애증의 버거 세트 중에서 BTS버거 세트가 출시가 되었는데 인기가 폭등한 뉴스가 화제다. 인도에서 BTS버거 세트 출시와 더불어 배달 서비스로 엄청나게 주문이 폭등하면서 인도의 맥도널드 매장 앞에는 배달 기사들이  구름 떼처럼 몰려 있는 사진이 글로벌 뉴스로 올라오면 2시간 넘게 기다리는 상황까지 생기면서 성명을 통해 32개의 자카르타 매장들은 코로나 관련 부분 때문인지 임시로 문을 닫을 것이라는 것도 화제가 되었다.

     

     

    그런데 맥도날드 BTS버거 세트를 더 저럼 하게 먹는 방법이 있어서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듯해서 소개를 해 본다.

     

    바로 맥도날드 앱 app을 다운을 받으면 시간대별로 할인을 받는 쿠폰을 받으면 할인 가격으로 신규 제품이나 다른 맥도널드 버거 세트 등을 저렴하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맥도날드 버거 세트 또는 BTS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널드 앱 다운로드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

     

    맥도날드맥도널드 앱은 검색을 하면 빨간색과 하얀색 앱이 검색이 됩니다. 맥도날드 하면 빨간색 앱을 보통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빨간색이 아닌 하얀색의 맥도널드 앱(app)을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맥도널드 앱 검색 및 다운로드>

     

    1) 앱스토어에서 맥도널드 검색을 합니다. 

    2) 흰색 바탕의 노란색 맥도널드 로고가 있는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3) 회원 가입을 진행합니다.

     

    앱스토어 맥도날드 앱 검색모습

     

     

    그리고 나면 아래 사진처럼 BTS, 맥도널드 상륙하다 라는 문구가 있는 맥도날드 앱이 다운로드된 모습이 보입니다. 가입을 한 뒤 쿠폰 확인하기로 들어가 보면 다양한 할인 가격에 주문이 가능한 상품 메뉴들이 화면에 나타난다. 

     

     

     

    맥도날드 할인 주문 가능 앱 어플

     

    빅맥과 프라이 그리고 맥너겟 세트 29% 할인, 슈퍼 버거 세트 +맥너겟 20% 할인,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32%, 소시지 맥 버핀 세트 10% 할인, 아메리카노 41% 할인, 1955 버거 세트 14% 할인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한 쿠폰들이 나타난다. 

     

     

    맥도날드 앱 할인주문 가능한 상품 종류

     

    그중에서도 나의 맘에 드는 것은 바로 the BTS 세트 그리고 the BTS 세트와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 등이 23~25% 할인된 가격에 주문이 가능했다. 

     

     

    BTS 세트 할인주문 앱

     

    그냥 먹기보다는 꼭 맥도널드 앱을 다운 받아서 할인 주문을 해보시기를 추천을 해드립니다.

     

     

    맥도날드 BTS 세트 할인 주문 방법

     

    맥도날드 BTS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원하는 세트를 확인을 하고 쿠폰 선택을 합니다. 

    쿠폰 확인을 하기 전에 꼭 확인을 해야 하는 것은  쿠폰확인 버튼을 누르면 사용하기 버튼이 나오는데요 매장에 방문을 해서 QR코드 확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매장 도착 후 진행을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왜냐하면 쿠폰 사용하기를 먼저 누르면 15분 이내 사용을 해야 하므로 늦게 도착하거나 너무 기다리다가 쿠폰이 사라질 수도 있으므로 꼭 주의하시면 좋겠습니다.

     

    BTS세트 할인 주문순서

     

     

    QR코드를 생성하고 나서 주문 시 보여주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BTS 세트를 주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주문 상품이 모두 다르므로 꼭 주의를 하시고, 키오스크 주문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참고해서 비대면 주문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폰은 1 주문당 1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되겠고, 맥도널드 앱 쿠폰이 사용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는데요 정리를 해서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지역 : 상일동점, 우장상 dt점, 장안사거리점, 서초 gs점, 서울교대점, 학동역점, 파리공원점, 신월 남부 dt점, 연창 dt점.

    경기지역 : 마두역점, 하남시청 dt점, 김포 고촌 skdt점, 평택 서정 dt점, 성남신흥 dt점, 김포 감정 dt점, 동탄 skdt점, 오산세교 dt점, 화성 병점 dt점.

    경산지역 : 창원역 dt점, 대구 복현 dt점, 대구교대 dt점.

    휴게소 매장인 마장휴게소점, 양주휴게소 dt점은 맥도날드 앱 할인쿠폰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주문시 먼저 문의를 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맥도날드 BTS세트 앱 할인 사용방법 마무리

     

    이상으로 맥도날드 앱 할인 쿠폰 주문 방법으로 저렴하게 먹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개인 식사시간에 맞추거나 개인 취향에 맞는 맥도날드 세트나 디저트 등을 주문하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물론 시간대별로 할인 쿠폰 상품이 달라서 약간의 시간차 주문을 하는 수고는 필요해 보입니다. 

     

    무엇보다 BTS 세트 등도 할인을 해서 주문이 가능하니 한 번은 꼭 시도를 해보세요~

     

    그리고 맥딜리버리 앱을 다운로드를 해서 BTS 세트 등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