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 디저트 간식 요리 후기

    반응형
    SMALL

    아침에 딸이 온라인 수업을 듣고 있는데 먹을 게 없다고 해서 아침부터 떡볶이로 한 끼를 때우려고 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 5분 간편 요리로 아침을 준비해 봅니다. 그런데 이런 실수 수업이 진행 중이라 끝날 때를 맞춰서 했어야 하는데 글쎄 미리 해서 온라인 수업이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밀 누들 국물 떡볶이는 423g정도 2인분 디저트 간식으로 적당한 양으로 보였습니다. 

     

     

    밀 누들 국물 떡볶이 내용물 살펴보기

     

     

    풀무원의 밀 누들 떡볶이 1단계 순한맛 입니다. 가격은 3900원 정도인데요, 양송이 버섯 크림 누들 떡볶이 종류도 있어서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을 해서 드시면 좋은데 모두 적당한 양에 양송이 누들 떡볶이도 맛이 있었어요. 

     

    풀무원-밀누들떡볶이
    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 모습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어서 이것으로 한끼 식사가 될까 했는데 요리를 해서 먹어보면 그런 말 안 나올 정도로 양이 많게 느껴질 것입니다.

     

    풀무원-밀누들떠복이-내용물
    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 재료모습

     

    면 재료 1개, 국물 떡볶이 소스, 대파, 양배추를 썰어 냉동시켜 만든 양념 총 3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풀무원-밀누들떡볶이-면과소스

     

     

    밀 누들 국물 떡볶이 더 맛있게 먹는 조리방법

     

    실제로 국물을 진하게 해서 먹는 것이 더 고소하고 맛이 있는데요 포인트는 넣는 물의 양이 핵심이었어요.

     

    조리법에서는 물의 양을 종이컵 한컵반인라고 했는데 한 컵 정도만 넣으면 진한 국물의 배 떡 떡볶이처럼 진한 스타일의 떡볶이를 먹을 수가 있었어요.

     

    밀누들-국물떡볶이-요리법-순서
    풀무원 떡볶이 조리법

     

    ►조리법 순서

     

    1) 떡 300g을 물에 헹구어 건재 냅니다.

     

    2) 팬에 물 200cc 정도(종이컵 반컵)는 약간 묽은 정도를 선호하는 분들은 물의 양을 종이컵 1개 반 정도, 진하게 드실 분들은 물의 양을 한 컵 정도로 합니다. 대파와 양배추 고명을 같이 넣고 5분 정도 끓여 줍니다.

     

    밀누들-떡볶이-요리순서
    풀무원 밀 떡볶이 요리하는 순서모습

     

    3) 저희는 파세코의 인덕션을 사용을 해 봤는데요, 순식간에 물이 끓어 올라서 순간 당황했는데요 다른 일 하시다가 떡볶이가 잘못하면 탈 수도 있어서 옆에서 지켜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참 한가지 인덕션의 경우 프라이팬이나 조리도구를 구매할 때 자석을 붙여 보면 인덕션에서 사용 가능한 것인지 금세 알 수가 있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조리도구 밑판에 표기가 되어 나오기는 합니다. 

     

     

    풀무원 떡볶이 종류 알아보기

     

    풀무원 떡볶이 종류가 의외로 많이 있더군요.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직접 봐야 한눈에 볼 수 있을 듯 한데요 온라인으로도 확인은 가능한데 잘 못 선택하면 안 되니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기본적으로 맛은 검증이 되어서 가족들이 좋아하는 취향을 골라서 선택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총 5가지 종류로 크게 나눌 수가 있습니다. 

     

    1) 밀 누들 양송이크림 떡볶이

    2) 크림떡볶이 2종 (고추장 맛 + 양송이 맛)  

    3) 밀 누들 양송이크림 떡볶이 

    4) 달콤고추장크림 누들 떡볶이

    4) 국물떡볶이 2종  (일반 맛 +누들 맛)

     

    이상으로 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 요리 후기 및 더 맛있게 먹는 방법과 풀무원 떡볶이 종류 이름을 알아봤는데요 가족과 간단한 디저트는 요리가 맛있기보다 가족들과의 시간이 더 즐겁게 만들어지는 것이 더 의미가 있어야 더 맛있는 디저트 간식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