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맛집 투썸 플레이스 추천 메뉴,가격, 할인, 쿠폰받기

    반응형
    SMALL

    서울 디저트 맛집은 셀 수가 없을 듯 하지만 지역별로 맛집들은 이미 정해져 있다고 보는데요, 어떤 지역에 몰려 있을까? 그런 지도 하나 만들어지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뻔한 질문이지만 디저트 카페 맛집들은 주로 강남, 성수동, 이태원, 홍대, 연남동, 양수리, 남양주, 하남, 강릉, 부산, 제주도 등에 많은 디저트 카페 맛집 거리가 있다는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알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투썸 플레이스 디저트 메뉴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중에서도 항상 편리하게 내가 맘에 드는 디저트 카페는 다들 다를 텐데요 투썸 플레이스는 커피가 맛이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디저트도 요즘 많이 달라진 듯해서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투썸 플레이스 매장은 특징이 대부분이 넓고 쾌적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보입니다. 작은 매장을 본 적이 없어서 그런 듯합니다. 

     

    투썸플레이스-월곡점
    투썸 플레이스 월곡점 내부 모습

     

    연관검색어로는 강남 디저트 맛집, 디저트카페 메뉴, 디저트 맛집 추천, 유명 디저트 카페, 강남 디저트 맛집, 유명 디저트 카페입니다. 투썸 플레이스 월곡점 디저트 카페로 하겠습니다. 

     

     

    투썸 플레이스 브랜드 스토리, 투썸 플레이는 의미

     

    투썸 플레이스는 영어로 a cup of coffee라는 커피한잔이라는 말과, Two of us 우리가 함께하는 또는 우리 둘 이라는 의미, some dessert라는 그리고 place라는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브랜딩스토리
    투썸 플레이스 브랜드 스토리 

     

     

     

    2002년도에 디저트 카페 컨셉으로 처음으로  신촌점 오픈을 했는데요 처음에는 디저트 카페가 생소하기도 했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2011년에는 중국 1호점을 오픈을 했고, 2016년도에는 700호점을 오픈하는 등 많은 인기가 있던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지역 디저트 카페 맛집 투어 :: 투썸 플레이스 월곡점 

     

    방문을 한 매장은 월곡동 홈플러스매장이 있는 건물 1층에 새롭게 오픈을 했는데요 아는 지인의 사장님께서 오픈을 하셨다 해서 친구의 초대로 방문을 했는데요 여름이 곧 오고 있어서 그런지 썸퍼 픽으로 팥빙수 메뉴판이 눈에 크게 들어왔습니다.

     

    가격은 옥수수 팝콘 빙수,  망고빙수, 케이크 빙수,  밀크 바 팥빙수 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모두 13,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고 팝 빙수 말고 컵빙수 제품은 8,800원, 9,8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여름이 본격적으로 오면 이 제품 불 피나게 팔리기를 맘속으로 기도해주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팥빙수-종류가격
    투썸 플레이스 팥빙수 매뉴 및 가격대 

     

     

     

    그리고 디저트 케이크 종류 등도 무지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베스트 제품은 떠먹는 티라미슈와 떠먹는 아이스박스였어요. 아이스크림을 떡 먹기도 해서 새로운 시도?라는 생각도 들어서 신기하기도 했어요. 

     

     

    투썸플레이스-디저트매뉴-가격대
    투썸 플레이스 디저트 메뉴 및 가격

     

    커피는 정말 맛이 있었는데요 스타벅스 이상 맛이 나서 따뜻한 커피와 떠먹는 티라미슈 하나를 사랑하는 딸과 같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맛이 정말 좋았어요. 오픈을 해서 주문한 분들에게 머그컵도 증정을 해서 한 개를 받아 왔어요.~~

     

    투썸플레이스-티라미슈-커피-모습
    투썸 플레이스 티라미슈 및 커피

     

     

     

    투썸 프레이스에서도 케이크를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29,000원에서 34,000원 케이크들이 메인 가격대 상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쌀로 튀긴 느낌의 케이크는 블로그 리뷰에서도 많이 올라오고 있었는데요 가격은 34,000원이었어요.

     

     

    투썸플레이스 케익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의 케이크도 조각케이크를 구매를 할 수가 있는데요 가격대는 5,900원에서 6,500원에 한조각의 케익을 구매해서 음료와 함께 먹으면 맛이 정말 좋아 보였어요.

     

    투썸플레이스-조가케익종류모습-레드벨벳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레드벨벳

     

     

     

    케이크 종류에서 봤던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조각 케이크는 6,1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먹으면 입에서 모두 살살 녹아 없어질 것 같은 느낌의 케이크들입니다. 어느 아래 3가지 종류는 저의 추천 베스트 투썸 플레이스 조각 케이크이기도 하고 친구들과 먹을 때도 추천하는 케이크 종류이기도 합니다.

     

     

     

    투썸플레이스-조각케익-커스터드크림다쿠아즈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딸기요거생크림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디저트 천국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유는 마카롱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베스트는 

     

     

     

     

    투썸 플레이스 디저트 가격 및 할인 쿠폰 얻는 방법

     

    대부분의 투썸 플레이스 조각 케이크나 빵 종류 가격대는 5,900원에서 6,500원대 가격으로 생각을 하시면 되겠는데요, 할인 가격으로 먹는 방법은 T Day를 활용하는 방법이 제일 저렴하게 디저트를 먹는 방법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도 5일 정도 디저트 품목을 40% 할인을 하고 있었는데요 매장 연락처를 확보를 해서 직접 문의를 하는 것이 제일 빠른 방법이기도 합니다.

     

     

    투썸플레이스-떡먹는케익-40%할인제품
    투썸 플레이스 T day할인제품 떠먹는 케익

     

    할인을 또 받는 방법은 투썸 본사에서 진행하는 대량구매 방법이 있는데요 잠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투썸 플레이스 대량 구매 방법

     

    또한 투썸 플레이스에서도 코스트코 대량 구매 상품 구매 시 할인을 받는 것처럼 대량 구매가 가능한데요 코스트코는 온라인몰에 상품을 올려서 할인 연계 마케팅을 매주 색다르게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투썸 플레이스 선물이나 기업에서 대량 구매하는 부분도 있어서 참고하시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투썸 모바일 쿠폰으로 구매를 하는 방법, 투썸 플레이스 텀블러 및 커피재료 대량 구매, 투썸 기프트 카드 구매, 투썸 e-giftcard 구매 등의 방법을 통해 다양하게 대량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하거나 기프트카드를 선호해서 선물할 때 좋았습니다. 

     

    투썸 플레이스 쿠폰은 모바일 어플을 다운을 받으면 선물이나 구매가 가능하고, 다른 선물용 제품들도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대량구매방법
    투썸 플레이스 대량구매 방법 

     

    대량 구매를 하는 경우 주말을 제외하고 twosomebiz@twosome.co.kr 02-2058-6568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수량이나 종류에 따라 다르므로 직접 전화나 메일을 해 보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투썸 플레이스 커피를 코스트코에서도 투썸 플레이스 제품을 판매를 하고 있던 것 같은데 확인을 해 보니 바로 투썸 플레이스 딸기 케이크 증정 이벤트 등 코스트코와도 연계를 해서 공급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코스트코 투썸 딸기 케익 증정 이벤트 :: 비즈니스 딜리버리 고객

    코스트코가 투썸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증정하는 한시적인 이벤트를 진행 공지를 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기간이 너무 짧아서 고민이 되실 텐데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진

    koreainfluenc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