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떡 로제 떡볶이 짜장 떡볶이 간식 후기 (가격, 맛, 칼로리)

    반응형
    SMALL

    로제 떡볶이가 인기 간식으로 떠오르면서 딸아이가 오늘은 배떡 배 떡을 외치면서 먹고 싶다고 해서 배떡을 주문을 하러 갔어요. 배떡은 배달 떡볶이라는 뜻인데요 배달의 민족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라고 처음은 생각을 했는데요 아닌 것으로 확인을 했는데요 로고가 비슷하게 생겨서 오해를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이름도 '배'자가 들어가서 배민 배떡 그래서 착각을 했어요. 그리고 배달로만 원래 주문을 하는 것을 모르고 매장을 찾아가서 주문을 했어요. 

     

     

     

    배떡 로제 떡볶이 메뉴와 주문 상품 가격 

     

    주문한 상품은 모두 3가지 종류였는데요 총가격은 25,000원인데 1천 원 할인으로 24,000원으로 3가지를 주문을 했어요

    1) 로제떡볶이 2인용 9,000원

    2) 튀김세트 B 5,000원

    3) 짜장 떡볶이 2인용 4,800원

     

    배떡 로제떡볶이 주문가격과 매뉴

     

     

    여기에 요즘 핫하다는 분모자 추가로 3,000원, 중국 당면 추가를 해서 3,000원으로 총 25,000원이 정식 가격이었는데요 콜라는 따로 계산을 하고 구매를 해서 왔는데요, 다른 주문 후기에 배달료가 4천 원이 있어서 배달로 혹시 주문을 했을 경 29,000원이 총 주문 가격이었습니다. 

     

    본사 웹사이트에 검색을 해보니 아래 여러 메뉴가 있었어요...먹고 싶은 메뉴들이 많이 확인을 했어요.. 분보자 떡볶이 튀김세트, 스팸 날치 참치마요 밥, 소곱창 떡볶이, 새우크림 떡볶이 등도 있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다른 메뉴 스타일이 있었어요. 

    배떡 메뉴 종류

     

    밀떡, 쌀떡, 누드밀떡 3가지 종류에서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저희가 누드 밀떡을 선택을 했어요. 매운맛 종류는 총 5가지로 순한 맛, 보통, 매콤한 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에서 선택이 가능한데요 보통으로 선택을 헀는데 보통맛은 그냥 일반 맛으로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매콤한 맛으로 먹어야 보통 떡볶이 맛으로 느껴질 듯했어요. 

     

    *참고로 분모자는 중국의 감자의 만든 떡인데요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서 식감이 쫄깃한 한데요 강원도 감자떡도 쫄깃한 것과 비슷하게 느껴졌습니다.

     

     

     

    배떡 로제 떡볶이 맛있게 먹기 후기 (맛, 소스, 칼로리)

     

    주만 한 배떡 로제 떡볶이와 짜장 떡볶이(왼쪽 짜장 떡볶이, 오른쪽 배떡 로제 떡볶이)에요~ 배달보다는 직접 가서 받아오는 것이 배달비를 절약을 할 수 있어서 산책하는 느낌으로 다녀왔어요. 주문한 매장의 모습도 확인을 할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었지만 약간 아쉬움이라면 매장 주문 시 앉아 있는 공간이 필요는 해 보였어요.

     

    주문한 로제 떡복이

     

    간장 떡볶이와 튀김세트도 같이 주문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먹어보고 나서 느낀 것이지만 배떡 로제 떡볶이와 짜장 떡볶이 중에서 고르라고 하면 로제 떡볶이가 더 맛이 좋았어요. 하지만 가격은 2배 차이라서 가성비를 생각도 해야 되겠는데요 맛만 생각을 하면 배떡 로제 떡볶이가 좋았어요. ~~

     

    간장 떡볶이 

     

    중국 당면의 모습입니다. 아주 쫄깃한데요 길기로 많이 길어서 신기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중국당면

     

    분모자의 모습인데요 중간에 공간이 비워져 있었어요. 처음 오픈을 했을 때 로제 떡볶이 향이 살짝 올라왔고 무엇보다 소스가 걸쭉해 보이는 것이 있어서 참 좋았어요. 같이 주문한 튀김의 모습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누드밀떡 모습

     

    걸쭉해 보이는 소스의 모습인데요 약간 파스타 느낌으로 보였는데요 입안으로 들어가면 정말로 소스가 스파게티 진한 소스느낌이었어요. 물론 맛은 스파게티 소스 맛은 아니지만 걸쭉함이 입안에서 스파게티 진한 소스와 비슷했어요. 오픈을 하자마자 입에서 침이 흘러나오는 느낌이랄까?

     

    로제 떡볶이 소스모습

    배떡 로제 떡볶이 소스 레시피가 갑자기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다음에는 집에서 레시피를 찾아서 로제 떡볶이 만들기를 해봐야겠다는 도전 의식도 생겼어요.~

     

    총칼로리는 스마트 어플에서 확인을 해보니 약간 달라서 고민은 되는데요 2400kcal가 최소 넘는 것으로 나와서 이 정도면 살찌는 것이 소원인 저에게는 너무 좋았어요.~~ 

     

     

     

    배떡 로제 떡볶이 매장 위치 / 전국 랭킹 매장

     

    배떡 매장의 위치는 아래 배떡 본사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검색이 가능하고 네이버 지도나 다음 지도에서 검색을 하면 모두 검색이 가능했어요. 

     

    배떡 떡볶이 매장

     

    전국적으로 유명한 랭킹이 표시가 되어 있는 본사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했는데요 다른 브랜드 등에는 없는 배떡 전국 매장 랭킹이라서 신기하기도 했어요. ►배떡 전국 매장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했어요 

     

    http://baedduck.co.kr

     

     

    로제 떡볶이 맛집

    로제 떡볶이 주문을 해보고 느낀 것은 도시락으로 주변에 있는 공원에 디저트 간식으로 포장을 해서 가서 같이 다른 친구 가족들과 모여서 소풍을 가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배달보다는 직접 피킹을 해서 가 볼 계획인데요 주말이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