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연예인 엠키친 앤 카페 추천메뉴 맛있게 먹는 방법

    반응형
    SMALL

    남양주 맛집으로 알려진 엠키친 앤 카페에 가족들이 외식을 즐길만한 메뉴를 추천을 받아서 즐긴 시간을 같이 나누고자 합니다.  주문한 메뉴는 소고 기화 이트라 구 파스, 마르게리타 피자, 채끝등심 스테이크, 훈제 연어 샐러드를 주문을 했어요.  원래 훈제 연어샐러드를 제외하고 B세트 메뉴로 74,900원이었고, 훈제 연어 샐러드는 18,000원으로 총가격은 92,900원이었는데요 3명이서 10만 원 정도를 지불을 했지만 모두가 만족했던 맛집 나들이를 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솔직하게 가격대를 보고 조금 놀라기는 했어요. 먹는 중간에 3명이서 만장일치로 이 정도 가격을 할 만하다라고 모두가 만장일치로 동의를 한 엠키친 앤 카페 주문 메뉴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설명을 해 보고자 합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오는지 인스타그램에는 연예인 카페라고 홍보가 되어 있었습니다. 

     

     

    데이트 코스 남양주 엠키친 앤 카페 추천메뉴 100배 즐기는 방법

     

    세트 메뉴가 더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주말에 들린 남양주 엠키친 앤 카페에 들어와 세트 메뉴 주문하고 즐기는 방법을 정리를 해 봤습니다. 

     

    주문 메뉴 : 엠키친 B세트 가격 74,900원

     

    1. 소고기 라구 파스타 (토마토/크림 택 1)

    2. 피자 (고르곤졸라/마르게리타 택 1)

    3. 채끝 등심 스테이크

    4. 사이다 1캔 355ml

     

    엠키친앤카페 메뉴

    세트 메뉴는 a, b, c, d 4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b세트였어요.

     

    a세트 가격은 59,900원이었는데요 세트 b와 구성은 동일한데 스테이크가 돼지 목살 스테이크로 대체가 되어서 가격이 15,000원 정도 저렴했어요. 우리가 주문한 세트 메뉴는 4개 중에서 2번째 가격대였는데요, c세트 메뉴는 85,900원, 제일 높은 가격 메뉴는 d세트 메뉴가 98,900원으로 제일 높은 가격이었어요. 가격차이는 b세트 메뉴와 다른 부분이 파스타와 피자 선택을 더 높은 가격대 상품으로 선택이 가능했고, 음료수는 2잔으로 선택을 할 수 있었어요. 크림 파스타를 가족들이 모두 원해서 일단 주문을 해 봅니다.

     

     

    주문 세트 메뉴 1. 소고기 라구 파스타 (크림)

    파스타는 정말 맛이 진하게 느껴지고 소고기로 버거킹이나 다운 타우너 버거의 패티처럼 갈아서 들어간 소고기가 크림이랑 얽혀서 맛이 진하게 느껴지도록 만들어져 있었는데요 면은 정말 쫄깃하고 금세 만들어 낸 것 같았어요. 양도 많아서 3인이 충분하게 먹을 정도였는데요 면 추가를 해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소고기 라구 파스타 (크림)

     

    엠키친 앤 카페에 다음에 가게 되면 크림 파스타를 이번에 먹었기 때문에 다음 방문을 할 때는 토마토 종류를 먹고 맛을 또 평가를 해 보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토마토 파스타의 경우도 기대가 되었어요.

     

     

    주문 세트 메뉴 2. 마르게리타 피자

    토마토와 안에 약간 감자 느낌의 플레이트 느낌이 들었어요. 도우 안에 감자가 들어간 느낌이 나서 개인적으로 좋았고요, 개인 취향에 따라 약간 몇 조각을 먹으면 조금 짜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기는 했어요. 8조각 피자라서 4명이 가면 2조각씩 나눠 먹을 수가 있습니다.

    마르게리타 피자

     

    약간 식으면 가장자리가 약간 딱딱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꼭 따뜻할 때 드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주문 세트 메뉴 3. 채끝 등심 스테이크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웰던보다 미디엄도 괜찮게 느껴졌어요. 웰던은 약간 식으면 퍽퍽할 수가 있어서 미디엄으로 했었는데요 웰던과 미디엄의 중간 정도로 나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드실 때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마늘을 꼭 따로 먹거나 같이 드셔도 좋았어요. 핑크 소금이랑 일반 소스가 같이 나왔는데요, 핑크 소금에 찍어 먹거나 소스에 드시는 것 모두 좋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에 드시는 것에 한 표를 더 주고 싶었습니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썰어 놓은 사진 모습입니다. 추천 드린 소스를 한번 찍어서 먹어보고, 다음은 핑크 소금에 한번 찍어 먹어 봤습니다. 연한 등심 안의 모습이 선홍빛 색깔이라 약간 예뻐 보이기도 해서 먹기가 아까워 보이기도 했습니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썰어 놓은 모습

     

    추가 주문 메뉴. 연어 샐러드 18,000원

    연어샐러드는 배추 모양의 샐러드가 절반으로 잘라서 나왔는데요 이게 더 연어 샐러드의 식담을 더 좋고 신선하게 보였어요. 샐러드가 머랄까 일반적으로 컷팅을 하거나 여러 조각으로 나오는 것보다는 절반으로 잘라서 나오는 샐러드가 더 좋은 느낌을 받았어요. 여러 샐러드 먹어봤지만 이런 샐러드 통으로 된 것을 절반으로 잘라서 나온 경우는 처음이라서 샐러드 킬러인 동거인께서 너무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반해 버렸어요.

     

     

    연어 샐러드

     

     

    샐러드는 연어와 같이 먹는 것도 좋았고, 추가적으로 마늘 같은 양념이 같이 나왔는데요 참 특이했는데요 연어 소스라고 하는 것 같았는데 이게 머냐고 물어볼 걸 깜박했어요. 스테이크와 통마늘 같이 먹는 것도  꼭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테이크와 통마늘 

     

    위 사진은 스테이크와 같이 나온 구운 통마늘을 사진으로 찍어 봤는데요 통마늘 정말 맛이 좋았어요. 마늘 별로 좋아하는 스타일 아니어서 개인적으로는 별로 먹지는 않는데요 구운 통마늘 같이 스테이크랑 한번 드셔 보시면 맛이 다르게 느껴질 거예요.

     

    그러고 보니 엠키친 앤 카페 매장 내 모습을 안 보여 드린 것 같아서 한번 살펴보기로 해요. 처음 매장 밖에서 모는 모습은 그냥 일반 외곽에 있는 카페 모습과 많은 차이는 없어 보였지만 사슴뿔 모양의 로고가 특이해 보이고 이 로고 보이면 엠키친 앤 카페로 생각하시면 될 듯해요.

     

    엠키친 앤 카페 로고 및 내부 모습

     

     

    엠키친 앤 카페 매장 내부 모습과 창문 밖의 강이 흐르는 옆 파라솔과 의자의 모습인데요 데러 리스 카페랑 양수리 빵공장과 같이 바로 앞에는 강물이 흐르는 카페였어요.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 카페 밖은 강가 옆이라 그런지 바람도 많이 불고 춥게 느껴졌어요. 방문할 때는 여름이라도 혹시 모르니 간단한 카디건이나 여름 홑 점퍼를 꼭 가지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엠키친 앤 카페 외관 및 테라스 모습

     

    매장 내부는 생화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약간은 어지럽게 느껴지는 내부처럼 보이기도 했는데요 보기에 따라서는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그냥 사는 모습을 드러내 놓는 모습 같기도 했는데요, 4월 초순인데 벌써 밖에는 모기유충들이 벌써 많이 나와 있었어요. 여름에 가시는 분들은 모기 조심해야 할 듯하기도 했어요. 

     

     

    이번에 방문한 남양주 엠키친 앤 카페 가격대는 조금 있었지만, 가격대보다는 맛이 그 가격을 더 넘어서고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하고 가격보다는 맛을 원하는 가족행사를 원하시는 경우 가족들이 만족하고 외식을 할 수 카페로 생각이 되었습니다. 아래 남양주 엠키친 앤 카페 지도를 공유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크 카페 맛집은 개인적으로 항상 그 맛집의 스토리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는데요, 디저트 카페는 찾아 올 만한 스토리가 있으면 좋겠다는 로망이 있는 사람이라서 남양주 카페나 양수리 쪽, 하남 별내 모든 카페 주인장님들이 자신만의 카페 스토리를 매장 입구나 어딘가에 통일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보여 주었으면 하는 하는 생각을 마지막으로 적어 봅니다. 

     

    읽어보면 유익할 글 디저트 카페 노티드 도넛 알아보기

     

    디저트 카페 노티드 도넛 구매 가격 및 추천 메뉴 후기 :: GFFG 회사 브랜드

    오늘은 디저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다운타우너 버거집을 방문을 했다가 노티드 도넛 집에 줄이 엄청 서 있길래 다운 타우너 버거집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주문을 해서 시식을 하고 바

    btsclub.co.kr

    읽어보면 유익할 글 디저트 카페  디저트 39 추천 메뉴 알아보기

     

     

    디저트 39 대용량 매뉴 가격과 추천 메뉴 베스트 5 - 내돈내산후기

    오늘은 주말 및 명절 대비로 가족들에게 점수를 얻어보고자 디저트 39 메뉴를 주문을 해서 서울에서 강원도로 공수를 해 가는 중입니다.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총 64,100원을 주문을 했습니다.

    koreainfluenc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