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투썸 딸기 케익 증정 이벤트 :: 비즈니스 딜리버리 고객

    반응형
    SMALL

    코스트코가 투썸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증정하는 한시적인 이벤트를 진행 공지를 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기간이 너무 짧아서 고민이 되실 텐데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진행중인데요 최소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금액이 얼마인지 잠깐 살펴보도록 합니다.

     

    ▶코스트코 비즈니스 고객 대상 투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모바일 쿠폰 증정

    1) 증정 이벤트 진행기간

    기간은 4월 5~8일로 딱 4일간 진행을 하는 이벤트로 기간이 정말 짜기는 합니다.

     

    코스트코 딸기 증정이벤트

     

    구매하는 상품은 바로 아래 비즈니스 고객들인 대량 구매하시는 상가를 운영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시는 이벤트로 보이는데요 필요하신 경우 개인들로 가능한데요 물건을 배달을 받으면 어디에 보관을 해야 할지가 고민이 될 듯합니다.

     

    딜리버리 상품은 1인 1회에 한정하고 있는데요 최소 구매가 가능한 상품을 한번 찾아보니 커클랜드 2L 생수가 최소 가격의 상품이었는데요 236,900원 80팩인데요 사야 될지 고민이 됩니다.

     

     

    2) 대량 구매 상품 리스트 및 이벤트 참여 주의사항

     

    주의 사항으로는 마이페이지에 본인의 연락처가 정확한지를 꼭 확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이벤트가 종료되고 나서 10일 이내 내 정보에 있는 연락처로 투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모바일 쿠폰이 증정이 되기 때문인데요 구매를 결정하고 난 뒤에는 꼭 내 연락처를 확인을 해서 모바일로 날아오는 코스트코 생크림 케이크 증정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대량구매 이벤트 상품품목

     

    사용기간은 발송 시점으로부터 60일 내 사용이 가능하고, 연장 환불 등이 안 되는 점 참고하시고, 연락처가 잘 못 된 경우는 재발송이 안되다고 하니 꼭 팁 잘 확인해서 2만 원대 딸기 케이크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3) 매주 월요일은 코스트코 세일 품목 시작일입니다. 

     

    이번 주는 2,999,000원 미꼬 로메이 0.9캐럿 다이아 반지를 850,000원을 할인한 가격으로 시작하는 행사 등이 시작을 하고 있는데요 세일 금액으로는 정말 큰 금액이라 매장 방문 문의 등을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가 될 듯합니다. 전자 제품류 세일이 많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