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본문 바로가기
인생을 같이하는 커피와 디저트

한남동 나른한 오후 한남동 브런치가 생각나 들린 이태리식당

by 좋은 친구와 Super Mom & Daddy 2021. 3. 20.

한남동 나른한 오후 한남동 브런치가 생각이 날 때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맛집이 너무 많아서 그렇기도 합니다. 오늘은 한남동처럼 나른한 오후가 되어서 한남동 브런치가 생각이 났지만 너무 멀어서 갈 수가 없어 근처에 파스타와 고르곤 졸라 피자 그리고 아웃백 스테이크에서 식사 전에 주는 브라운 빵을 잘하는 곳 추천을 받아 브런치를 하러 갔습니다.

 

 

이태리 파스타 피자 방문기

 

아파트 안에 있어서 예전에 <오스테리아 오르조> 미쉘린 레스토랑에서 먹어본 오스테리아 오르조 문어와 감자 메쉬(24,000원) 어란 파스타 28,000원 등을 이전에 경험을 해본 입장에서 그런 맛을 느낄 수는 없겠다는 생각은 이미 하고 있었지만 일단 우산을 들고 천천히 들어갔다.  네이버 지도에서도 잘 안 보이는 그런 브런치 맛집이었다.

 

이태리 식당 위치 보기 

 

 

아탈리아 가정식 요리인 한남동 뇨끼바를 요리를 먹을 때 느낌을 주는 매장이었고 3대 한가족이 파스타와 피자 등을 같이 먹기 위해 단란한 한 가정도 있어서 느낌이 좋았습니다.

 

이태리 식당 입구

아파트 안에 오래된 건물 안에 있었지만 주문은 비대면으로 터치식 주문을 하고 있었다. 그냥 받아도 되는 매장인데 주인장님께서 신문물을 들이셔서 나름 젊은 분들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이 들었다.

 

새우크림 파스타 8천 원인데 면을 추가하면 1,000원이 추가되었다. 고르곤 졸라 피자는 8,000원, 봉골레 파스타는 7,000원, 새우 크림 파스타는 8,000원, 브라운 레드 빵은 1,500원에 주문을 할 수가 있었다. 한남동에서 이 정도 먹으려면 흠... 최소 80,000원은 생각을 해야 하는 음식 종류이다. 하지만 우리는 면까지 추가를 해서 한남동에서 메뉴 1개 정도 가격에 3개의 메뉴를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주문 상품 영수증 가격 

 

 

메뉴판을 보고 주문한 음식은 고르곤졸라 피자 1개와 파스타 2개와 그리고 아웃백에서 메인 요리 전에 주는 브라운 빵을 주문을 했다. 

 

메뉴판

 

심지어는 토마토 파스타도 5,000원이라서 그냥 혼자서 브런치가 먹고 싶을 때 꼭 봐서 먹어보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이태리 식당 모습과 토마토 파스타 가격 

 

메인 요리들이 나왔다. 오르곤 졸라 피자는 아무래도 많이 먹어본 경험이 있어서 일단 적당한 간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는데 조금 개인 성향에 따라서 짜게 느껴질 수도 있어서 항상 먹을 때는 꿀과 같이 먹어야 한다. 양념은 꿀과 마요네즈 소스와 피클이 나와 있어서 꿀을 꼭 같이 찍어서 먹는 것을 추천을 해 주셨다. 

 

 

오르곤 졸라 피자

 

새우 크림 파스타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브런치 요리이기도 한데요 수프가 아주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버섯량도 많이 있어서 버섯을 좋아하는 마니아 분들에게는 좋은 메뉴입니다. 

 

피자를 파스타 국물에 살짝 찍어 먹어 봤으나 역시~~~ 고르곤 졸라 피자는 꿀에 찍어 먹는 것이 최고입니다!!!

 

 

새우 크림 파스타 

브라운 브래드 때문에 오는 매장이 될 것 같은 좋은 메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옆에 있는 가정의 어린 자녀들도 아주 맛있게 먹는 모습의 소리가 들려서 히트 아이템으로 주인장님이 너무 잘 선택을 하신 것 같았습니다. 

 

브라운 브래드

파스타 국물에 브라운 브래드를 같이 찍먹으로 해서 먹어도 너무 맛이 있습니다. 아니면 그냥 파스타를 올려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몇 가지 다른 종류를 주문해서 나중에 개인 취향에 맞게 드시면 더 좋을 듯합니다. 

 

 

파스타를 먹을 땐 꿀과 함께!!!

빵을 먹을 땐 파스타 국물과 함께!!

 

피자와 빵 맛있게 먹는 방법

오늘은 이탈리안 스타일의 고르곤 졸라 피자와 새우 크림 파스타, 봉끌레 매콤한 파스타를 먹어봤는데요 역시나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가 최고였습니다. 옆 매장에 혹시나 로제 떡볶이를 먹어보고 나서 비교를 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오늘 이탈리아 스타일 맛집 이태리 식당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