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계역 베이커리 카페 피버 fever 방문 후기

    반응형
    SMALL

    김치 냉장고가 고장이 나서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 냉장고를 보러 갔다가 1층에 있는 스몰디라는 회사가 운영하는 피버 fever라는 디저트 카페에 들렸어요. 베이커리 빵을 파는 곳인데 매장이 주황색으로 보이는 매장이라 밖에서도 환하게 보여서 인테리어에 끌려서 일단 들어갔어요. 

     

    방문 매장 : Fever 피버 베이커리 카페 방문기

    피버 디저트 카페 매장 모습

     

    새롭게 오픈 한 매장이라서 깔끔하고 아주 분위기가 좋았어요. 젊은 사장님과 젊은 분들이 매장에 있어서 활기차 보였어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1층보다는 2층에 사람들이 조금 있었는데요 일단 빵의 종류를 살펴보았어요. 

     

     

    피버 매장 빵종류들 

     

    빵 종류는 20가지 종류가 있었고 케이크 종류는 조그만 냉장고에 3종류 정도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처음 오픈 한 매장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지는 않았어요. 

     

    뻉오 쇼콜라

    여러 종류의 빵 중에서 뱅 오 쇼콜라 2개와 앙버터 스콘을 구매를 했어요.  앙버터 스콘은 4,900원이었고, 뺑 오 쇼콜라는 3,800원이었어요. 근처에 카페 그레도가 있는데요 카페 그레도에서는 비슷한 상품인 에프터눈 초코 4,800원보다 뺑오 쇼콜라가 1천 원 정도 피버 매장이 더 저렴했고,  앙버터 스콘은 가격비교를 하기가 어려웠어요. 이유는 카페 그레도와 디저트 콘셉트가 많이 달라서였어요. 

     

    앙버터 스콘 

     

    조각 케이크 종류는 카페 그레도가 10종류 이상이 있어서 훨씬 다양했고, 피버 매장의 경우는 식빵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식빵 가격은 우유큐브 식빵이 4천 원이었고, 몰블랑 식빵이 5천 원이어서 약간 차별화되어 보이기는 했는데 식빵 가격이 1천 원 정도 다른 곳보다 비싸게 느껴졌어요.

     

     

    식빵 종류

     

    치아바타도 여기에 있었는데 가격은 3,600원과 4,000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었고, 카페 그레도는 3,300원과 3,600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비슷하기는 했는데 둘다 맛있어 보였어요. 다음에는 두 매장에서 하나씩 사서 먹어봐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치아바다 빵

     

     

    보통 다른 베이커리 매장에서 베스트로 있는 인절미 빵과 마늘빵 종류가 여기는 없는 것이 아쉽기는 했어요. 

     

     

    피버매장에서 구매한 앙버터는 나름 맛이 좋았아요. 안에 치즈와 앙금이 들어가 있는데 양수리 빵공장에서 파는 빵 종류와 맛이 비슷했어요. 뺑오 쇼콜라는 일반적으로 cj에서 파는 생지를 바로 오븐에 많이 구워 먹는 우리로서는 집에서 먹는 쇼콜라 종류가 더 맛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피버에서 사 온 쇼콜라는 맛이 보통 정도였어요.

     

    앙버터스콘

    피버는 빵을 담아 줄 때 이렇게 종이 포장을 해주는데요,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배려를 한 모습이 좋았어요.

    빵봉지 모습

    여러 종류의 빵들 중에서 나중에 들리게 되면 초코 페스츄리와 식빵을 구매를 해서 한번 먹어 보려고 생각을 하면서 

    피버 베이커 크로와상, 스콘 

     

    빵공장에 가면 제빵사 셰프님들의 스토리를 듣고 싶다 

     

    어렸을 적 먹던 빵은 시장에 나가면 정말 가끔씩 먹었던 소중한 추억 속의 먹거리 이기도 합니다. 바나나만큼이나 가격도 있고 먹으로면 대단한 결단을 해야 했던 기억이 있는 디저트입니다. 쑥덕이나 인절미를 직접 만들어 먹거나 떡방앗간에서 먹던 음식처럼 요즘은 정말 많은 찾는 것이 베이커리인 것 같고 주변에 있으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은 빵을 만드는 제빵사 분들이 정말 대단해 보이기도 합니다. 최근에 갔던 빵에 갸또 매장처럼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내는 열정을 빵공장에 가면 항상 느끼는 것 같아서 자주 찾는 이유가 있고 먼가 스토리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있어 예전과는 많이 다른 느낌을 가지고 빵공장에 들리게 되는 것 같아요. 

     

    피버 베이커리 카페에 가시면 한번 먹어봐야 하는 빵은 앙버터 스콘이 좋은 선택지인 것 같고요 제빵사님들이나 셰프님들의 이야기를 가끔씩 들려주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피버 카페 매장 방문기였습니다.

     

    아래 남양주 프랑스식 디저트 빵 글도 보시고 스토리를 알아보세요~

     

    프랑스식 디저트 빵에 갸또 painsetgateaux 남양주 추천 카페

    프랑스식 디저트 카페라고 알고 가지는 않았지만 들어간 시간은 남양주 등촌칼국수 집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디저트 겸 간단히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주변 검색을 해서 빵에 갸또라는 디저트

    koreainfluencer.tistory.com

     

     

    성북 석계역 x 카페 그레도 제빵사 50가지 메뉴 레시피

    맛집 순례를 석계역 근처에서 디저트 카페나 빵을 먹으려면 들리는 곳이 있는데 카페 그레도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네이버에서는 카페 그레도로 검색을 해야 나오는데요 간판 이름과 네이버에

    koreainfluenc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