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비교해보기 - 코스트코 카피탈리 커피

    반응형
    SMALL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60개 120개 용량의 캡슐커피를  코스트코 코리아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보면서 정말로 사고 싶은 상품이라기보다 누가 이런 아이디어를 내서 만들고 준비를 할까 하고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코스트코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장단점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커피 고르기

     

    하루에 커피를 4잔까지도 마시는 저로서는 사서 먹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기는 한데요 부지런하지 않으면 절대로 즐길 자격이 없다고 봐서 가능한 저는 사서 먹는 스타일입니다. 집에서도 웬만하면 2잔을 마시니 총 그러면 5잔을 마시는데 하루에 권장량이 몇 잔인지를 생각하기가 싫을 정도입니다. 그러면 한 달에 소비하는 커피량도 만만치가 않을 것인데 돈으로 카운트를 해 본 것은 아니지만 아무튼 저렴한데 맛은 있어야 되고 개당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커피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 와중에 발견한 것이 코스트코 네스프레소 캡슐 120개를 발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전용 캡슐커피라고 되어 있었는데요 compatible with nespresso machines라고 표기가 되어 있었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6가지 맛 120개

     

     

    온라인을 검색을 해보니 아래 문구로 많은 검색이 되고 있었습니다. 일반 커피로만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여러가지 검색어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이유가 갑자기 많이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3가지 맛 120개

     

    사람들이 네소프레소 캡슐 커피를 어떻게 검색을 하고 있을까? 하고 찾아보니 여러 말들로 검색을 하고 있네요~

    연관 키워드로는 아래와 같은 많은 검색을 하고 있내요.

    카피탈리 캡슐커피 버라이어티

    코스트코 네스프레소

    코스트코 네스프레소 캡슐

    코스트코 카피탈리

    코스트코 캡슐커피 네스프레소

    코스트코 네스프레소와 캡슐 

    카피탈리 캡슐

    코스트코캡슐커피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추천

    스타벅스 코스트코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caffitaly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추천

     

     

    한 가지 상품을 이렇게 많은 문구로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이 인기가 많이 있다는 것을 증명이라고 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한국 사람들이 커피를 엄청나게 소비를 한다고 봐야 할 듯해서 왜 그럴까 생각을 잠시 해 봤는데요 한국 사람들은 열정 때문이지 않을까로 생각을 했습니다. 누가 한 가지에 집중하면 같이 해보고 싶어 하는 것도 있을 것이고 동족 의식을 느껴보려는 취향이 한국사람에게는 강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조는 이탈리아 카피탈리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와이프와 아들이 예전에 이탈리라 피렌체 등을 2주 정도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스탁 벅스가 거기서는 맥을 추지 못한다고 하더군요... 워낙 이탈리아 쪽 로컬 커피가 유명하다 보니 스타벅스도 고전하는 곳으로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었는데... 바로 그 이탈리아가 만든 커피 캡슐이라 더 인기가 있는 것으로 확신이 들었습니다.

     

    장점

     

    바디감 / 균 현감/고소함/산뜻함 등의 맛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개당 가격은 371원 정도 이니깐 정말 싼 것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가 767 정도였던 거 같은데... 가성비 최고인 커피 캡슐입니다. 

     

    코스트코 네소프레소 6종 구성 맛 

     

    인디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데시스 소아베 로부스토 총 6개 지역의 원두를 경험이 가능한데요 제일 아이디어라고 생각했던 부분은 세계 각각의 지역의 커피의 맛을 한 팩에 담아서 제공을 한다라는 점이 정말 메리트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누가 이런 아이디어를 내서 제품을 출시를 했는지 감탄이 되었습니다.

     

    이런 원두 맛을 비교해서 누군가에게 소개를 해 줄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라고 저는 보았습니다. 아 이향은 브라질 커피향이야, 아 이향은 인디아쪽인거 같다, 아 이향은 에디오피아 커피향이지....라고 감이라도 잡아서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썰을 풀 수가 있다라는 것이 내가 마치 이 지역에 다녀온 듯 한 느낌과 지식을 가지게 해주는 커피 캡슐이라는 것이 정말 좋은 부분이었습니다.

     

    코스트코 네소프레소 3종 구성 맛 

     

    판매하시는 판매사들 입장에서도 이런 장점을 소개해서 파는 것도 판매실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하루에 한잔씩 마시면서 그 맛을 익혀가면 120개 캡슐 이아 하루에 한잔씩 마시는 분들은 아마 4달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기도 하고 저의 경우는 하루 5잔 기준으로 마시는 것이라 24일 정도면 동이 날 듯 하기는 합니다. ^^

     

    첫 번째 인디아 맛은 파란색에 들어 있습니다. 6종에만 있는 캡슐입니다. 

     

     

    1번 커피맛

     

     

    인디아 맛은 카트나타카 인도 고원의 100% 싱글 오리진 진한 초콜릿향과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산미의 발란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강도는 10이고 원두량은 5.5그램 20개씩 들어 있습니다. 인디아가 원산지입니다.

     

    두 번째 브라질 맛은 녹색에 들어 있습니다. 6종에만 있는 캡슐입니다.  

     

     

    2번 커피맛

     

     

    브라질 맛은 매혹적인 달콤한 과일향과 은은한 산미가 어우러진 브라질 알타 모지아나 고원 100% 오리진입니다. 강도는 7이고 브라질이 원산지입니다. 

     

    세 번째 에티오피아 맛은 브라운색에 들어 있습니다. 6종에만 있는 캡슐입니다. 

     

     

    3번 커피맛

     

    섬세하고 향긋한 아로마가 느껴지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100% 오리진입니다. 추출량은 30~60ml입니다.

     

     

    네 번째 인디아 맛은 발간색에 들어 있습니다. 3종 맛에만 있는 캡슐입니다. 

     

     

    4번 커피맛 

     

     

    강렬한 풍미의 인도산 커피와 부드럽고 섬세한 과테말라산 아라비카 블렌딩으로 풍부한 아로마를 지닌 에스프레소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독한 것을 좋아하는 입장이라서 더욱 추천드립니다. 3종에는 40개가 들어 있습니다.

     

     

    다섯 번째 소아베 맛은 파란색에 들어 있습니다. 3종 맛에만 있는 캡슐입니다. 

     

     

    5번커피맛

     

     

    구운 곡물의 고소한 향과 산뜻한 과일향, 풍부한 바디감이 특징인 중남미 에디 오피 아산 아라비카 100% 에스프레소입니다. 3종에는 40개가 들어 있습니다. 

     

    여섯 번째 인디아 맛은 검은색에 들어 있습니다.

     

     

    6번 커피 맛

     

     

    우간다, 인도, 브라질 산 커피의 조화로 깊고 진한 초콜릿향, 풀 바디감이 매력인 에스프레소입니다. 

     

    카피탈리 캡슐커피 소아베 120개와 데시소로만 구성된 캡슐은 45,990원, 버라이어티 120개는 44,490원으로 가격이 책정이 되어서 너무 저렴한 상품으로 되어 있고 골라서 먹는 재미가 있는 커피 구성이 만족하고 다른 분들도 꼭 한번 드셔 보시고, 본인에 맞는 커피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커피 향과 좋은 사람들과의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 랍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