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까스오 메밀 생면 국수 미소야 모밀국수처럼 만들기

    반응형
    SMALL

    집 근처에 있는 미소야 냉메밀 냉면이 먹고 싶어서 집에서 간식 겸 디저트와 비슷한 가쓰오 생명 국수를 만들어서 간단한 식사를 해 봅니다. 요리는 정말 간단한데요 따라서만 하면 시원한 메밀 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가 있습니다. 

     

     

     

     

    가쓰오 메밀 생면 국수 재료 

     

    가쓰오 메일 국수 만들기 재료는 총 3가지 입니다.

     

    1) CJ 가쓰오 메일 생면 1개 

    2) 파 조금

    3) 무 큐브 3개 

     

    CJ 가쓰오 메일 생면 1개 가격은 2인분으로 4,660원에 구입을 했어요. cj에서 파는 면중에서 가쓰오 소바도 있었는데요 6,9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는데 저희는 오늘 메밀을 준비를 해 봤습니다. 갈은 무와 와사비 만으로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일본식 정통 소바면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소바면을 선택해도 좋을 듯합니다. 

     

    아래는 가쓰오 메일 생면의 사진입니다. 쯔유 소스에 쫄깃한 메밀면을 적셔먹는 정통식 냉소바를 만들어 먹고자 내용물을 확인을 해봤습니다. 

     

     

    가쓰오 메밀국수 

     

     

    가쓰오 메밀 생면을 오픈을 해 봤습니다. 총 4가지가 들어 있었는데요 가쓰오 생면 건더기 2개, 메일 생면용 액상소스, 메밀 면사리가 2개 등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cj 가쓰오 메밀국수 내용물 4가지

     

    일본식 정통 소바면 형태로 위 내용물 4가지로도 드시면 먹을 수는 있는데 실제로 드 푸짐하고 정통 면처럼 먹으려면 생 무를 준비를 하고 파를 조금 잘라서 준비를 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냉장고에 전날 조금 넣어 놓았던 무를 무를 갈아서 준비를 합니다. 

     

     

    무 갈기 

     

    파도 준비를 조금 했습니다.

     

    파 썰어 준비

     

     

    이제 면을 삶을 차례입니다. 프라이팬에 물을 넣고 면을 살짝 끓여 줍니다. 4분 정도 삶으면 면이 어느 정도 읽게 되는데요 꺼낸 뒤 찬물에 행거 줍니다. 

     

    면 삷기

     

     

    이제 파오 무를 준비된 3가지를 건더기 2개와 메일 생면용 액상소스 그리고 갈은 무와 파등을 섞어 아래 처럼 섞어 줍니다. 

    면을 넣고 나서 육수를 부은 다음 갈은 무와 파를 올려서 준비하면 이제 먹을 준비가 모두 끝납니다.

     

     

    가쓰오 메밀 국수 완성모습

    약간 더 맛있게 드시기 위해서 저희가 먹는 스타일의 팁을 조심스럽게 드려 봅니다. 도라지나 파김치에 같이 해서 먹기도 해 보는데요 저희는 나름 맛있게 먹을 수가 있어서 혹시 입맛이 조금 시원하고 자극적인 맛을 더 원하시면 도라지 무침과 파김치를 곁들여서 같이 한번 먹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가쓰오 메일국수 반찬준비

     

    냉메밀과 같이 먹으면 맛있는 것이 미소야에서 먹을 수 있는 미소양 알밥 정식이나 돈까스등이 소바면이나 메밀국수 등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미소바 메뉴에 대해서도 몇 가지 알아봤습니다. 

     

    가쓰오 메일 국수 완성모습

     

     

     

    미소야 메뉴와 배달 정보 정리해보기

     

    개인적으로 미소야에 방문을 하면 무조건 선택의 여지없이 주문을 하는 음식은 알밥과 돈가스 그리고 메밀국수를 같이 세트로 구성해서 먹을 수 있는 카츠 모빌 알밥 정식을 주문을 합니다. 3종 세트를 9,000원이면 해결을 할 수가 있고 알밥 정식의 연어알을 뜨거운 용기에 같이 누룽지처럼 타서 만들어지는데 긁어서 먹으면 입맛이 없을 때 먹으면 정말 식감이 돌아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미소야 알밥정식 3종 세트

     

    미소야 배달을 하는지를 배달을 해서 먹을 수도 있는데요 저희는 직접 방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을 드리는데요 시간이 없으면 배달을 시켜 먹어도 맛이 있는데 쉽게 배달이 되는지 알려며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을 해서 확인을 하면 가격과 배달 여부를 알 수가 있습니다. 

     

     

    미소야로 검색을 해서 메뉴를 확인을 해보면 되는데 지도에서 배달이라고 나와 있으면 배달 여부가 바로 확인을 해서 주문을 해서 먹으면 됩니다. 

    미소야 매뉴 배달해서 먹는 방법

     

    오늘은 집밥 메뉴로 CJ 가쓰오 메밀 생면 국수 미소야 메밀국수처럼 만들기를 해 봤는데요 주말에는 돈가스를 미리 준비하고, 알밥은 비빔밥으로 대체를 해서 같이 준비를 하면 약식으로 먹을 수 있는 일본식 돈까스 냉모밀 알밥 정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