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매뉴 도미노 피자 1+1 드라이브 쓰루로 할인 받는 방법

    반응형
    SMALL

    도미노 피자가 50% 할인 또는 1+1 행사를 하는 것을 아들이 어플을 조회하다가 우연히 보고 오늘 가족 디저트 식사로 주문배달을 해 놓고 광운대 도미노 피자로 주문 배달한 것을 받으러 갔습니다. 일명 드라이브 쓰루로 받는 방법도 가능하다고 해서 맥도널드나 버거킹만 하는 줄 알았는데 아들이 글쎄 도미노 피자도 드라이브 쓰루가 된다고 하니 신이 나서 달려갔습니다.

     

     

     

    3월1일 1+1 행사 도미노피자 어플로 주문한 영수증

     

    (주문한 피자 종류 2가지와 가격)

    우리가 주문한 상품은 1) 스타 세프 트러플 바질+직화 스테이크 피자 1개와 2) 소스 피자 더블 치즈 에지 M피자 1개였는데요 원래 가격은 6만 원이 약간 넘는 가격이었는데요 2만 8천 원을 할인을 받아서  콜라 1병과 같이 해서 33,800원에 주문을 해서 할인 혜택을 받았어요.

     

    트러플 바질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 얇은 이탈리 야식 피자였고, 소스 피자 더블 치즈 엣지는 가장자리에 치즈가 도우 안에 맛있게 들어간 피자였는데요 아들과 딸은 소스 피자 더블 치즈 에지 M 피자를 좋아했고 어른들은 얇은 피자인 직화 스테이크가 큐브처럼 들어간 트러플 바질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더 좋아했어요. 그리고 제일 많이 찾는 베스트라고 추천을 받아 주문을 했습니다.

     

     

    진짜로 도미노 피자가 드라이브 쑤르로 주문을 받는다?

     

    도미노 피자가 전국에 드라이브 쓰루 하는 매장이 있을 거라는 생각을 못했지만, 헉~~ 그런데 이건 무슨 일인가요? 분명히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3가지 주문할 때 기억나는 좋았던 점을 기억해서 정리를 해 봅니다. 

     

     

    도미노 피자 광운대점 3월1일 사전주문 할인

    1) 앗 저의 실수였는데요 착각을 한 것이었어요. 드라이브 쓰루를 할 수가 없는 일반 도로가에 있는데 어떻게 드라이브 쓰루를 해야 하는가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주문을 해 놓고 들어간 매장에서 물어보니 드라이브 쓰루는 아니고 밖에 길가에 차를 대 놓고 전화를 하시면 서비스로 주문한 도미노 피자를 차 안으로 주신다고 설명을 해 주셔서 알게 되었어요. 그래도 이런 서비스를 해 주는 것도 고맙다고 생각을 했어요.~

     

    암튼 나중에 주문을 받아 나오면서 다른 승용차가 앞 길가에 오셔서 길가 드라이브 쓰루로 주문한 피자를 받아가시는 모습을 보고 다음에는 우리도 드라이브 쓰루를 하자고 아이들과 이야기를 했습니다.

     

     

    2) 안에 들어가서 주문을 하려다가 한 가지 더 아쉬운 것은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와인도 4천 원 할인과 맥주 2천 원 할인 배달이 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여쭤 봤더니 기간이 지난 것이라 죄송하다고 홍보물을 정리하지 못했다고 해서 아쉽기는 했어요. 도미노 피자는 그때그때 시즌마다 특별하게 할인이나 먹지 못한 특별한 이벤트를 해서 저의 경우도 특별하게 도미노 피자 스마트 폰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알림 설정을 해 놓고 있어서 이번 이벤트도 알게 되었어요.

     

     

    도미노피자 피자 만드는 내부 공간

     

    3) 내부에 특이한 점은 young plaza inspectors라는 계단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피자를 어떻게 굽는지를 볼 수 있도록 계단처럼 안전바와 같이 설치를 해 놓은 것이 있었는데 어린 자녀들이 있는 분들은 오셔서 보여달라고 해서 피자를 어떻게 만드는지 봐도 재미가 있을 것 같았는데 코로나가 빨리 지나가기를 생각했습니다.

     

     

    도미노 피자 맛있게 먹는 추천 메뉴 이탈리아식 트러플 바질 직화 스테이크 피자 

     

    피클 2개와 핫소스 2개를 받았는데 먹다가 보니 우리가 소스를 너무 챙기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다른 치킨 주문할 때 받아 놓은 다른 양념이 남은 것이 있어 같이 먹었어요. 주문하실때 미리 양념을 몇개를 달라고 챙겨야 할 듯 했어요.

     

     

    트러플 바질 직화 스테이크 피자 / 더블치즈엣지M피자

     

    도미노 피자는 요즘 미스터 피자보다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이 생각이 돼서 가족 식사 대신 디저트 겸으로  먹고 있는데요 두 개의 이탈리아식 얇은 직화 스테이크 피자와 더블 치즈 엣지 M피자는 우리 가족 입맛과 양에 충분한 양의 피자였습니다. 각 8조각씩 총 16조각으로 4인 가족이 4조각씩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피자, 소스, 피클

    아래 사진은 상단이 직화 스테이가 들어간 피자인데요 토마토와 감자, 스테이크, 버섯 등이 들어가 있고 더블 치즈 에지 M피자에는 치즈가 가장자리에 들어가 있어서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피자여서 가족들의 취향에 따라 1개씩 주문을 하는 것이 좋았어요 

     

     

    2가지 종류 피자 먹는 모습

    도미노 피자는 여러 종류를 즐겨 보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불고기 피자를 먹었는데 오늘을 또 다른 종류의 피자를 가족들과 즐길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4인 가족인 경우는 16조각 피자가 나오기는 하는데 식성이 좋은 경우는 양이 적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전체적으로 입맛에 맞았지만 점점 위에 밀가루 종류의 음식이 부담이 되는 시기가 오면서 약간 바삭한 바질이 들어간 트러플 바질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드셔 보기 바라면서 내 돈 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